레인저 - 사냥꾼 |
이미지 |
이름 |
속성 |
분류 |
설명 |
|
사냥꾼
2렙 |
습득: 메인 스토리 |
영웅
핵심기술 |
기본 지속 효과
모든 기술의 사거리가 25% 증가합니다.
기술 변경
[저격], [집중 사격], [신중한 사격]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
[저격]에 적중된 적 7초간 받는 피해가 10% 증가합니다.
[저격]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7초 감소합니다.
[정조준]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9초 감소합니다. |
|
발사
1렙 |
자동시전 가능
유효거리: 20m
집중: 5획득
쿨타임: 1.35초
습득: 기본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
[연사] 적중 시 집중 5를 획득합니다.
연속기:발사-연사 |
|
신중한 사격
1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30소모
쿨타임: 10초
습득: 기본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최대 1 단계까지 힘을 모을 수 있습니다. 최대로 힘을 모으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
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[사냥꾼] 핵심 기술을 장착한 경우,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|
|
속박 덫
1렙 |
집중: 10소모
쿨타임: 18초
습득: 메인 스토리 |
일반
사용기술 |
현재 위치에 속박 덫을 설치합니다. 덫을 밟은 적은 4.5초간 이동이 불가능해지는 [속박] 효과에 적용됩니다. |
|
이동 사격
4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10소모
습득: 메인 스토리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현재 집중이 충분히 많은 경우,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|
|
쐐기 화살
6렙 |
유효거리: 15m
집중: 35
쿨타임: 24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과 그 주변에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추가로 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[속박] 효과를 적용시킵니다. |
|
저격
8렙 |
유효거리:23 m
집중: 50소모
쿨타임: 2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최대 3 단계 까지 힘을 모을 수 있으며, 힘을 모으는 중에는 이동 할 수 없습니다.
멀리 있는 적을 공격할수록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
현재 집중이 많을수록 명중률이 증가합니다.
최대로 힘을 모아 공격하면 빗나가지 않습니다.
[사냥꾼] 핵심 기술을 장착한 경우, 피해량이 증가하고 최대로 힘을 모아 공격하면 [상태 악화] 효과를 추가로 적용시킵니다. [상태 악화] 효과는 7초간 받는 피해가 10% 증가하는 효과입니다.
[사냥꾼] 핵심 기술을 장착한 경우, 재사용 대기 시간이 7초 감소합니다. |
|
정조준
10렙 |
집중: 20소모
쿨타임: 3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을 정확히 조준합니다. 이후 10초 동안 사용하는 기술의 피해량이 30% 증가합니다. 이 효과는 기술을 2회 적중하면 사라집니다.
[사냥꾼] 핵심 기술을 장착한 경우, 재사용 대기 시간이 9초 감소합니다. |
|
속사
12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40소모
쿨타임: 1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11발의 화살을 빠르게 쏘아 공격합니다. 화살 하나 당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이동하면서 사용하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.
기술이 지속될수록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
핵심 기술이 [길잡이]인 경우, 이동에 의한 피해량 감소가 완화됩니다. |
|
집중 사격
14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55소모
쿨타임: 2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화살 하나 당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최대 2 단계까지 힘을 모을 수 있습니다. 힘을 모은 단계에 따라 더 많은 화살을 발사하며, 최대 7발의 화살을 연속으로 발사합니다. 힘을 최대로 모아 공격하면 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% 감소시키는 [둔화] 효과가 추가로 적용됩니다.
기술이 지속될수록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
[사냥꾼] 핵심 기술을 장착한 경우,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|
|
마름쇠
16렙 |
집중: 15소모
쿨타임: 1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전방에 마름쇠를 뿌립니다. 적이 마름쇠를 밟고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30% 감소하는 [둔화] 효과가 적용됩니다. |
|
난사
16렙 |
유효거리: 15m
집중: 30소모
쿨타임: 1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전방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히고 피격된 적들을 밀어냅니다. |
|
철수 사격
18렙 |
유효거리: 10m
집중: 20소모
쿨타임: 2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후방으로 도약하여 화살을 발사하며 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|
|
눈속임
20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15소모
쿨타임: 24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자신의 공격에 의해 발생한 위협 수준을 대상 아군의 것으로 속입니다. 이 효과는 30초 동안 유지됩니다. 파티원에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 |
|
위치 검색
22렙 |
유효거리: 15m
집중: 10
쿨타임: 1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자신의 주변에 은신하고 있는 적들의 은신 상태를 해제합니다. 은신이 해제된 대상은 10초 동안 은신이 불가능합니다. |
|
급습
24렙 |
유효거리: 6m
집중: 15소모
쿨타임: 1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숨겨둔 암기로 적을 강하게 찔러 (피해량) 의 피해를 입히고, 1초 동안 속박 시킵니다.
[이탈] 사용 시 발로 차 적을 밀어내고, 뒤로 몸을 피합니다.
연속기: 급습-이탈 |
|
이탈
24렙 |
유효거리: 4m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을 발로 차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히고 밀쳐냅니다.
연속기: 급습-이탈 |
|
독화살
26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30소모
쿨타임: 7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추가로 10초 동안 매 2초마다 피해를 입히는 [맹독] 효과를 적용합니다. [맹독] 효과는 최대 3 회까지 중첩됩니다. |
|
맹독 폭파
26렙 |
유효거리: 15m
집중: 40소모
쿨타임: 1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독이 든 병을 던져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. 적에게 적용된 [맹독] 효과의 중첩 수에 비례하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|
|
침묵 화살
28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15소모
쿨타임: 2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추가로 적을 침묵시켜 5초 동안 주문을 시전할 수 없게 만듭니다.
준비 중인 적의 기술을 중단 시킵니다.
적중당한 대상은 10초 동안 은신이 불가능합니다. |
|
곡사 자세
30렙 |
쿨타임: 1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이동을 포기하고 공격에 집중합니다. 이동 속도가 50% 감소합니다. 10m 이내의 적을 공격하면 공격력이 7% 감소하지만, 10m 밖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공격력이 7% 증가합니다. |
|
연막탄
32렙 |
집중: 20소모
쿨타임: 3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현재 위치에 병을 깨뜨려 그 안에 있던 연막을 퍼트립니다. 연막 안에 위치한 적의 이동 속도가 50% 감소 합니다.
핵심 기술이 [사냥꾼], [궁수]인 경우, 사용시 4초 동안 레인저의 이동 속도가 25% 증가합니다.
핵심 기술이 [길잡이]인 경우, 사용시 4초 동안 레인저의 회피 발생 확률이 40% 증가합니다. |
|
도망자의 표식
32렙 |
유효거리: 15m
집중: 15소모
쿨타임: 3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히고, 이동속도를 5초 동안 50% 감소시킵니다. 적중당한 대상은 10초 동안 은신이 불가능합니다.
[위치 검색]으로 은신이 해제된 대상에게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|
|
포화
34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25소모
쿨타임: 12초
습득: 전술교관
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여러발의 화살을 쏘아 그 주변에 적들까지 피해를 입힙니다. 그 반동으로 레인저가 조금 뒤로 밀려납니다.
총 4회까지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연속 사용할 수록 적용 범위가 더 넓어지고 밀려나는 거리가 늘어납니다.
연속기: 포화-포화-포화-포화 |
|
위치 확보
36렙 |
쿨타임: 3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현재 위치에 단단한 화살을 설치합니다.
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설치한 화살이 위치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. 단, 설치한 화살이 14m 이내에 보이는 장소에 있어야 합니다.
이동하는 동안에는 군중 제어 효과 및 자세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. |
|
회전 화살
38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30소모
쿨타임: 1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히고 밀쳐 냅니다. 레인저와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|
|
화살비
40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35소모
쿨타임: 4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대상 지역에 엄청난 양의 화살을 쏘아, 지역 내에 위치한 적들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.
기술이 지속될수록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|
|
탄막
42렙 |
집중: 15소모
쿨타임: 2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4초동안 모든 발사체 공격으로부터 면역이 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. |
|
최후의 화살
45렙 |
유효거리: 20m
쿨타임: 2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사용기술 |
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생명력이 낮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
남은 모든 집중을 소모합니다. |
|
명사수
3렙 |
습득: 메인 스토리 |
일반
적용기술 |
15m 이상 떨어진 적을 공격하면 피해량이 5% 증가합니다. |
|
포착
5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[둔화], [속박] 효과가 적용 중인 적을 공격하면 피해량이 10% 증가합니다. |
|
생존 본능
10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최대 체력의 7% 이상의 피해를 한번에 입을 경우, 4초 동안 회피가 500% 증가합니다. |
|
현기증
13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레인저의 공격에 의해 밀려난 대상에게 5초간 이동 속도가 30% 감소하는 [둔화] 효과를 적용합니다. |
|
사주경계
15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12m 이내의 적을 공격하면 피해량이 7% 증가합니다. |
|
매의 눈
20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치명타가 25% 증가합니다.
레인저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집중 10을 획득합니다. |
|
고양
25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[급습], [철수 사격] 기술이 적중하면 8초 동안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7% 증가합니다. 이 효과는 8초가 지나거나 기술 3회 사용 시 사라집니다. |
|
독물학
30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[맹독] 효과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
[맹독 폭파] 기술을 통해 3중첩 된 [맹독] 효과를 [극독] 효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.
[속박 덫], [사냥용 덫]을 밟은 대상에게 [맹독] 효과를 추가 적용합니다. |
|
그림자 숨기
30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10초 동안 이동이 없을 경우 [은신] 상태가 됩니다. 이동 또는 기술 사용 등의 행동시 [은신] 상태가 해제되며 3초간 공격력이 10% 증가합니다. |
|
패배의 상흔
35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독으로 적을 공격하면 8초 동안 유지되는 [면역력 약화] 효과가 추가로 적용됩니다. [면역력 약화] 효과가 적용된 적은 그 효과를 적용시킨 시전자로부터 받는 피해가 7% 증가합니다. |
|
화살 독
40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일정 확률로 피격된 대상을 중독시킵니다. 모든 사격 기술에 적용됩니다. |
|
신중한 겨냥
45렙 |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적용기술 |
[저격] 기술의 힘 모으기 시간이 0.3초 늘어나고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
[신중한 사격] 기술의 힘모으기 시간이 0.3초 늘어나고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|
|
관통 사격
10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15획득
쿨타임: 1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반응기술 |
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했을 때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레인저 정면 일직선 상 모든 적들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 |
|
주문 방어막
20렙 |
쿨타임: 15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반응기술 |
적이 사용한 주문을 저항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다음 마법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보호막을 생성하고 2초 동안 이동속도가 25% 증가합니다. |
|
승부의 화살
30렙 |
유효거리: 20m
집중: 10소모
쿨타임: 10초
습득: 전술교관 |
일반
반응기술 |
적이 사용한 기술을 회피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적에게 (피해량)의 피해를 입힙니다.
레인저가 정지한 상태이거나 이동속도가 감소된 상태인 경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|